SK네트웍스㈜-헬스커넥트㈜
웰니스 중심 헬스케어 사업 양해각서 체결

2016.10.31

호텔이용객을 대상으로 O2O ‘건강’관리 서비스 선보일 예정

쉐라톤, W 등 대한민국 대표 호텔 브랜드를 운영중인 SK네트웍스㈜와 모바일 건강관리 솔루션인 헬스온(HealthOn)을 서비스중인 스마트헬스케어 전문회사 헬스커넥트㈜가 호텔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웰니스 중심의 스마트 헬스케어 사업 분야의 교류와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31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체결한 협약서는 호텔과 스마트헬스케어 전문 기업이 호텔이용객을 대상으로 웰니스(Wellness) 서비스를 공동 추진하기 위해 체결된 양해각서로, 앞으로 양사는 O2O(Online to Offline) 형식의 스마트 헬스케어(Smart Health Care) 서비스 모델 개발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서와 관련하여 SK네트웍스 박상규 총괄은 “지금까지의 호텔서비스가 이용객들의 ‘편의’와 ‘안락함’에 서비스가 집중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호텔이용객들의 ‘건강’까지 관리해주는 차별화되고 확대된 호텔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다.”며 “이러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워커힐은 지금까지의 6성급 호텔, 그 이상의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호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헬스커넥트㈜ 백롱민 대표이사 CEO는 “앞으로도 헬스케어 서비스는 의료, 건강관련 산업을 뛰어넘어 다양한 서비스 산업 분야에서 고객들을 만나게 될 것으로 본다.”며 “헬스커넥트는 차별화되고 전문화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스마트헬스케어 서비스를 토대로 다양한 산업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K네트웍스는 지금까지 ‘쉐라톤’, ‘W’ 등 대한민국 대표 호텔 브랜드로 한국의 관광산업 발전을 이끌어 왔으나, 17년도부터 SK네트웍스㈜의 독자 브랜드인 ‘워커힐(Walkerhill)’로 모든 브랜드를 통합하여, 한 단계 격을 더 높인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준비가 한창이다.

 

 # 작성: 헬스커넥트㈜ 홍보담당 최종배 책임컨설턴트, 02-6292-3424

 

SK네트웍스㈜-헬스커넥트㈜

웰니스 중심 헬스케어 MOU

웰니스 중심의 호텔형 헬스케어 사업 개발을 위한 사업협력을 진행합니다.

      – 호텔형 웰니스 중심의 헬스케어 사업 모델 공동 기획
      – 웰니스 시설 인프라 구축 및 프로그램 운영
      – 헬스온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Premium Wellness 프로그램 개발 등

 

Date2016-10-31
LocationWalkerhill Hotel Pine Room